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9900원짜리 아이엠듀 셀카봉 구매후기

by 달수반장 2021.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9900원짜리 아이엠듀 셀카봉 구매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최근에 집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까 거치대가 필요하더라고요. 그런데 처음 써보는 거라 비싼 제품은 부담스럽고 어디 들고 다닐 것도 아니다 보니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내역이고 배송무료로 9900원에 4/29 구매했습니다.

 

 

 

 

 

9900원짜리 아이엠듀 셀카봉 구매후기

 

9900원짜리라 박스도 다 찌그러져서 올 줄 알았는데, 그래도 일단 박스는 멀쩡합니다.

 

 

셀카봉, 리모컨, 건전지 2개,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셀카봉은 고급스럽진 않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름 괜찮게 보입니다.

 

 

사이즈는 일반 커터칼 보다 조금 크고, 딱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사이즈네요. 들었을 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셀카봉을 다 뽑아 보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길어 보이진 않네요 그래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69CM가 조금 안되네요... 분명 70CM라고 적혀있는데 말이죠;;

 

스마트폰을 장착한 후에 보게 되면 카메라 부분부터 대략 74CM가 넘네요. 이래서 70CM라고 기재한 건지 아니면 반올림을 한 건지 모르지만 길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각대

 

삼각대 확인해 볼께요.

 

삼각대를 다 펼치고 중앙에 있는 지지대는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거치해도 중앙 지지대는 바닥에 닿지 않네요.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삼각대 발이 완전히 딱딱하게 고정되는 게 아니라 거치대에 올린 제품의 무게에 따라 삼각대가 조금 더 벌어지고 중앙 지지대가 아래로 조금씩 더 내려오게 되네요. 여하튼 사용하는데 문제 될 건 없어 보이네요.

 

최대로 뽑아서 세워놔도 잘 버팁니다. 다만 실외에서 바람 부는 날씨라면 금방 넘어질 것 같기는 합니다.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 각도가 이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무게가 무거울수록 조금 더 올려야겠지만요.

 

 

 

 

 

블루투스 & 리모컨

 

리모컨을 처음 본 순간 크기가 너무 작아서 저라면 분명 금방 잃어버리게 될 것 같네요..

리모컨은 특별한 기능은 없이 사진 촬영만 가능하고, 배터리는 총 2개가 들어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깜빡거립니다. 이때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시도해줍니다.

 

iMD-BTS로 연결해 줍니다.

 

이렇게 블루투스 연결을 성공하게 되면 리모컨을 이용해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통한 촬영은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리모컨으로 촬영하기

 

 

리모컨을 통한 촬영은 잘됩니다. 다만 연속 촬영 기능은 없으니 연속 촬영이 필요하시면 영상처럼 버튼을 막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필요해서 구매하게 된 9900원짜리 아이엠듀 셀카봉에 대해 리뷰해 보았습니다. 비싼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기능은 없지만, 셀카봉으로서 거치대로서의 기능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99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한다면 더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품구매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