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허세의왕! 커세어 K70 RGB TKL 저소음적축 구매후기 - 타건영상 포함

by 달수반장 2021. 4. 25.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G PRO 키보드가 망가져서 새롭게 구입한 허세의왕! 커세어 키보드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제품들을 쓰면서 내구성이 약해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커세어 제품은 어떨지 함께 확인해 보시죠~

 

 

 

커세어 K70 RGB TKL 챔피언시리즈

 

네이버통해서 179,000원에 뽁뽁이 안전포장이랑 포인트 2,832원까지 깔끔하게 사용해서 4월 22일 구매했습니다.

 

 

키보드, 게임용 키캡세트, 키캡플러, 케이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키캡은 플라스틱, 판은 메탈재질로 되어있어요. 키캡을 감싸는 부분이 없다보니 청소할때는 굉장히 좋겠네요.

게임을 좋아하기에 저에게는 당연히 게임용 키캡세트에 먼저 시선이 가는군요.

 

 

FPS 키캡
롤 키캡

키캡을 보시면 재질이나 색깔만 다르게 한것이 아니라 바깥쪽으로 좀 더 튀어나와 있어서 다른 키를 누리지 않게 한 배려? 가 보이네요. 그런데 키보드를 게임 전용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일반 타이핑을 칠 때 너무 불편해지기 때문에 게임만 하는 용도라면 굉장히 큰 장점이 될 것이고, 문서작업도 해야 되는 입장이라면 그다지 필요 없는 기능이 될 수 있겠네요. 사진만 보면 키캡 재질이 스틸처럼 보이지만 플라스틱이고 좀 조잡하게 느껴지네요.

 

롤이나 배그같은 게임 이외에도 총 8군데의 키캡을 제공하니 다양한 게임에 활용해볼 수도 있어 보입니다.

 

K70은 체리 스위치 정품 저소음 저축을 사용했고 유명세가 있어서 그런지 축자체가 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좋은 건 대세에 맞게 C타입 USB로 되어 있네요. 아직도 5핀을 사용하는 키보드가 많기 때문에 이 부분도 구매할 때 신경 썼던 부분이에요.

 

 

높이 조절은 한 번밖에 되지 않아서 올리거나 내리거나 2개의 옵션밖에 없다는 점이 아쉽네요.

 

 

 

커세어 K70 RGB TKL 챔피언시리즈 저소음 적축 타건영상

 

저소음 적축 제품을 구매했으니 얼마나 조용한지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최대한 조용한 공간에서 촬영했으며 비교로 기존에 쓰던 G PRO 키보드 영상도 준비했으니 확인하러 가시죠~

 

K70 타건영상

 

 

G PRO 타건영상

 

 

영상을 보시면 G PRO키보드에 비해 소음이 많이 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저소음 적축을 처음 사용해보는데 생각했던 것만큼은 아닌 것 같네요. 그래도 타건감은 기존에 사용하던 G PRO보다는 좋네요.

 

허세의왕! 커세어 제품이라 화려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텐키리스 제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깔끔하게 뽑혀서 좀 놀랬습니다. 이 제품만 본다면 허세의왕이란 수식어는 어울리지 않겠네요.

 

그동안 로지텍 G PRO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약한 내구성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우선 외관상으론 커세어 제품이 좀 더 짜임새 있고 튼튼해 보이기는 합니다. 제발 이번에는 오래 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결코 저렴한 제품은 아니니 좀 더 사용해보고 사용후기 이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댓글